PR

HOME > TRINITY SPA > PR

 

제목
“더 트리니티 스파”의 여름철 피부노화 및 색소 완벽차단 듀얼 솔류션 프로그램 론칭
작성자
더트리니티스파
작성일자
2019-08-14 11:58:22
조회수
6,034

평상시 피부 온도는 체온보다 약 5℃가량 낮은 31~32℃ 가량이지만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직사광선에 10분이상 노출이 될 경우 피부 온도가 약 40℃까지 상승하기도 한다.

피부 온도가 높아질 경우 피부가 스스로 열을 배출하기 위해 모세혈관을 확장하는데 이로 인해 피부 탄력이 저하 되고 열노화가 시작 된다.

또한 피부 온도가 높아질수록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지 분비량도 늘게 되며 MMP효소분비로 인해 피부내의 콜라겐을 파괴하고 엘라스틴을 변형시켜 피부가 탄력을 잃고 얇아져 잔주름이 생긴다. 또한 자외선 증가로 인한 색소 증가로 기미와 잡티등이 늘어 나 어둡고 칙칙한 피부가 된다.

더 트리니티 스파에선 이러한 여름철 피부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피부온도를 다운 시킬 수 있는 클라이오 프로그램 5회, 색소를 개선 시켜줄 화이트 프로그램 5회로 구성되어 있는 “dual Aging Solution”을 프로그램을 론칭 하였다.

듀얼 에이징 솔루션 프로그램의 클라이오 프로그램은 피부에 온도를 -10℃ 내릴 수 있는 냉각 시스템을 이용하여 피부에 온도를 낮추고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생명의 나무에서 추출한 바바수씨 오일 성분이 함유된 바바수 특수 마스크를 이용하여 피부의 건강한 온도를 찾아 준다.

피부의 기미 잡티 및 색소를 개선 시켜 주는 듀얼 에이징 솔루션의 화이트 프로그램은 비타민C 성분이 10% 함유된 비타민 성분과 함께 특수 캡슐로 쌓여저 유효성분 손실이 없는 캡슐 비타민 마스크가 들어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 있다.

더 트리니티 스파의 ‘Dual aging solution’ 프로그램은 지금 계절에 많이 일어 날 수 있는 태양열에 의한 열노화 및 색소의 문제점을 동시에 개선 시켜 줄 수 있는 여름 시즌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정상가 1회 32만원대이지만 8월 한달간만 10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다. 

이 프로그램은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.